[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프롬바이오(377220)(대표이사 심태진)는 인기제품인 디어퀸 글루타치온을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오특(오늘의 특가)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2월 20일 진행하며 판매가격은 정가대비 54% 할인한다.
프롬바이오의 디어퀸 리포좀 글루타치온은 2024년 9월에 런칭 후, 약 2개월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하여 예약판매를 진행한 인기 제품이다.
글루타치온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노화를 막아주고 피부 속 멜라닌 생성을 막아줘 피부를 화사하게하는 효과가 있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최근 많은 종류의 글루타치온이 출시되고 있으나 제품 선택시 글루타치온의 공법 및 순도와 흡수율, 배합비율을 잘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의 디어퀸 리포좀 글루타치온 필름은 85%의 고순도를 함유하고 있으며 체내 세포막과 유사한 구조로 손실 위험도를 줄이고 체내 흡수율을 높인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되었다. 또한 피부 4대 구성 성분인 밀크세라마이드, 저분자 피쉬콜라겐 등을 동시에 함유하고 있으며 SCI급 논문으로 증명된 글루타치온 시너지원료인 밀크씨슬 추출물을 추가 배합했다.
프롬바이오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향후 다양한 채널에서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배우 김수현을 브랜드 대표 모델로 발탁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